[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면서 본격적인 할리우드 여름 블록버스터 전쟁이 시작됐다. 어벤져스 군단에 이어 영화팬들을 두근거리게 할 영웅들의 귀환을 알아보자. 거침없는 입담의 구강액션 히어로 [데드풀]이 2년 만에 돌아온다.

[데드풀 2]는 전편보다 거대해진 스케일과 세계관을 예고하며 본격적으로 시리즈의 야심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슈 브롤린이 막강 빌런 '타노스'에 이어 데드풀과 독특한 브로맨스를 펼칠 '케이블'로 출연하며, 도미노를 주축으로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한 ‘엑스포스’ 팀이 등장해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데드풀 2]는 잔망미 넘치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암치료를 위한 비밀 실험에 참여한 후, 강력한 힐링팩터 능력을 지닌 슈퍼히어로 데드풀로 거듭난 웨이드 윌슨(라이언 레놀즈). 운명의 여자친구 바네사(모레나 바카린)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지만 다시 나락으로 떨어지고, 밑바닥까지 내려간 데드풀은 더 나은 사람이 되기로 결심한다.

어느 날, 미래에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용병 케이블(조슈 브롤린)이 찾아 오면서 새로운 사건이 발생하고 데드풀은 생각지도 못한 기상천외 패밀리를 결성하게 되는데...

장르 :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SF / 감독 : 데이빗 레이치 / 주연 : 라이언 레이놀즈, 조쉬 브롤린, 재지 비츠, 모레나 바카린, 브리아나 힐데브란드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