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게임 한 번 해볼까? 다들 핸드폰 올려봐, 저녁 먹는 동안 오는 모든 걸 공유하는 거야. 전화, 문자, 카톡, 이메일 할 것 없이 싹!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이다.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 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관객들로 하여금 핸드폰을 꼭 쥐고 싶게 만드는 영화가 탄생했다. 지난 달 31일 개봉한 ‘완벽한 타인’이다. 영화 ‘완벽한 타인’은 완벽해 보이는 커플 모임에서 한정된 시간 동안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 때문에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그린다. 현대인의 필수품인 핸드폰을 소재로 완벽한 친구들이 완벽한 타인이 될 결정적 위기를 맞게 만드는 ‘핸드폰 잠금해제 게임’을 담아, ‘나의 핸드폰이 옆 사람에게 공개된다면?’이라는 상상으로 시작해 상상 이상의 이야기가 펼쳐지게 된다.

장르 : 코미디, 드라마 / 감독 : 이재규 / 주연 :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