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2일 한국 최종 본선대회를 앞두고 있는 미스 그랜드코리아 서울 선발대회가 오는 6일 왕십리 디노체컨벤션에서 열린다.

서울 선발대회는 (사)한국지역신문협회 서울특별시협의회가 주최하며 성동신문(대표:이원주) 광진투데이, 성광일보, 서울로컬뉴스가 공동 주관한다. 비폭력과 평화를 주제로 개최되는 미스그랜드인터내셔널 세계대회의 한국 라이센스대회인 미스그랜드코리아에서 2016년 이후 후보자를 선발해 세계대회에 참가해 왔다.

2019 서울대회의 심사위원장에는 대한상공회의소 성동구상공회 허범무 회장이, 심사부위원장에 김영래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대표이사가 위촉되었으며,심사위원으로 (주)대아EDI 김대진 회장, (주)대아산업개발 신은식 대표이사 , 부산 갤러리트리 이영순원장 , 성동신문 정지숙이사 , 화옹거사 이계묵, 미스그랜드코리아 조직위원회 Elizabeth Ahn (안재원)이사, 커뮤니티 BeauytZen 매니저 Kenneth Lee가 참여한다.

2019 미스그랜드코리아 한국본선 대회는 사단법인 사람(이사장 이문열)과 영상제작과 엔터테인먼트를 주력으로 하는 ㈜글로라이즈(대표이사 김시현)가 주관으로 서울 북동부와 경기북부의 대표 휴양시설 아일랜드캐슬호텔 리조트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