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생, '당신이 잠든 사이'로 돌아오다: 미스터리 로맨스의 새 장을 연다

2024-03-04     김정민 기자
사진출처: ㈜로그라인스튜디오, ㈜스튜디오킬러웨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강렬한 캐릭터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겨온 배우 이무생이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번에는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복잡하고 입체적인 캐릭터, ‘준석’을 연기하여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영화에서 이무생은 다정한 남편의 모습 뒤에 비밀을 감춘 인물로 분하여,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과 연기력을 발산한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선택적 기억상실을 앓게 된 ‘덕희’(추자현 분)와 그녀를 둘러싼 미스터리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로맨스 영화다. 인기 소설 작가인 ‘준석’ 역의 이무생은 사고로 기억을 잃은 아내 ‘덕희’와의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영화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사진출처: ㈜로그라인스튜디오, ㈜스튜디오킬러웨일

장윤현 감독은 이무생에 대해 “섬세하고 배려 깊은 연기로 ‘준석’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무생과 추자현의 호흡은 영화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두 배우의 상반된 매력이 어우러져 깊이 있는 로맨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이무생이 최근 참여한 [하이드], [마에스트라], [더글로리], <시민덕희>, <노량: 죽음의 바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의 연기 여정에 있어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이 영화는 3월 트윈플러스파트너스㈜ 배급으로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무생의 변신이 기대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올해 가장 주목해야 할 미스터리 로맨스로, 그의 연기 인생에 새로운 명작을 추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