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레타 가족 뮤지컬 '판타지아' 오리지널 공연

12월 21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에서

2024-10-22     김정민 기자
뮤지컬 판타지아 겨울시즌 공연 이미지 Ι 제공 :: HJ F&K㈜

 명실상부 가족 콘텐츠 명가 HJ F&K㈜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리지널 판타지아로 화려하게 귀환한다. 5년 만에 돌아온 판타지아 시즌 1은 오랜만에 다시 찾아온 만큼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더욱 따뜻한 추억의 판타지아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올 겨울에도 어김없이 많은 사랑을 받은 뮤지컬 <판타지아>는 1차 티켓오픈 직후 인터파크 예매처 1위를 석권하며 다시 한번 가족 뮤지컬 스테디 셀러 공연임을 입증했다. 부니부니 음악탐험대의 시작을 알리는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모차르트와 푸치니, 베토벤 유명 클래식 음악가들의 주옥 같은 대표 곡들을 한 자리에서 듣고 볼 수 있어 재미와 교육을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색소폰, 호른, 튜바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악기에 대해서도 더 가깝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 교육적으로도 훌륭한 클래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오페레타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 1에서는 서로 다른 악기들이 모여 하나의 하모니를 이루듯이 소외되지 않고 함께하는 방법을 부니부니 음악탐험대를 통해 배우게 된다. ‘다름’을 인정하고 ‘하나’가 되는 화합의 메시지가 담긴 우정 스토리를 유수의 오페라와 클래식 음악을 통해 뮤지컬과 겹합시켜 15인조 오케스트라와 17인 배우들로 선보인다. 극장에서의 생생한 순간을 오페라와 뮤지컬 두 가지 방식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뮤지컬 <판타지아 시즌 1 : 위기에 빠진 산타마을을 구하라!>는 2024년 12월 21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 에서 공연되며, 오는 10월 21일 11시 예스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네이버 예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2차 티켓 오픈에서는 크리스마스 위크 예매자에 한하여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