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꽃의 비밀' 1차 티켓오픈 후 예매랭킹 1위 달성

2024-12-20     김수현 기자

장진 작, 연출의 연극 <꽃의 비밀>이 12월 20일(금)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티켓링크, 인터파크 티켓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오는 2월 8일 개막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모은 <꽃의 비밀>은 예매율 1위를 석권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이 있는 명실상부 코미디 걸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 북서부의 작은 마을 빌라페로사에서 축구에 빠져 집안일을 소홀히 하던 가부장적 남편들이 하루아침에 사고로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한 소동을 그린다. 보험금을 타기 위해 하루 동안 모두를 속여야 하는 주부들의 엉뚱하고도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웃음의 향연을 선사한다.

10주년을 맞아 더 강력해진 웃음으로 돌아온 <꽃의 비밀>은 캐스팅 발표 이후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조재윤, 최영준 등 화려한 캐스트들이 새롭게 합류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관객들은 “모든 캐스트로 보고 싶다!", “10주년에 걸맞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이다” 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2025년 2월 8일(토)부터 5월 11일(일)까지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되는 <꽃의 비밀>은 1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워진 해석과 폭발적인 웃음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장진 연출의 독보적인 코미디 감각과 한계 없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만나 펼칠 역대급 웃음의 향연을 기대해도 좋다. 티켓은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