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 4월 쇼뮤지컬로 만난다…1차 티켓오픈 당일 예매 순위 등극

김동준X장동우X유권X선예X이지훈…아이돌부터 뮤지컬 배우까지 대세 캐스팅  오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2025-03-08     김정민 기자
쇼뮤지컬 Agan 드림하이(사진제공=아트원컴퍼니)

 오는 4월 5일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이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가 7일 오후 4시 예스24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1차 티켓을 오픈하며 폭발적인 관심 속에 예매율 순위권에 안정적으로 안착했다.

2011년 방송된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삼은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주최 ㈜아트원컴퍼니/ 프로듀서 김은하)’는 기린예고에서 K-팝 스타가 되는 꿈을 꾸었던 주인공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다시 기린예고로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_예스24티켓 순위

한류 드라마 열풍을 일으켰던 작품인 만큼 김동준, 세븐, 영재, 진진, 강승식, 윤서빈, 장동우, 김동현, 유권, 임세준, 루나, 선예, 김다현, 이지훈, 정동화 등 아이돌부터 핫한 뮤지컬배우들까지 총출동해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K-콘텐츠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선언한 바 있는 박경림이 기린예고 교장선생님 역의 배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7일 오후 4시에 진행된 1차 티켓오픈은 예스24 티켓과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13일까지 예매 시 1차 조기 예매 할인으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펼쳐지는 쇼뮤지컬 Again ‘드림하이’는 4월 5일부터 6월 1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