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랭보', 문학적 감성으로 가득한 뮤지컬 컨셉 팝업 카페 ‘살롱 드 랭보’ 오픈

뮤지컬과 문학이 어우러진 특별한 문화 공간 랭보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2025-03-28     김정민 기자
뮤지컬 '랭보' 팝업 카페 ‘살롱 드 랭보’ 이미지 / 제공 : 라이브㈜,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뮤지컬 <랭보>가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팝업 카페 '살롱 드 랭보(Salon de RIMBAUD)'를 3월 24일(월)부터 3월 30일(일)까지 공연장인 대학로 TOM 1층 카페 GREW(종로구 대학로8가길 85 1층)에서 운영한다.

'살롱 드 랭보'는 천재 시인 아르튀르 랭보의 문학적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색 문화 공간이다. 특히 뮤지컬 관객들은 공연 관람 전후에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뮤지컬 <랭보>에 담긴 문학적 감성을 충분히 느끼고, 공연의 감동을 천천히 되새기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 내부에는 랭보의 시집과 뮤지컬 <랭보>의 대본집이 비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문학 작품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뮤지컬 <랭보>의 넘버를 MR로 들을 수 있으며, 실황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하여 방문객이 작품을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살롱 드 랭보'에서는 뮤지컬 <랭보>의 넘버를 콘셉트로 한 스페셜 음료 ‘초록(Green)’과 ‘영원(L'Éternité)’을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초록’은 <랭보>의 뮤지컬 넘버 ‘초록’의 한 장면을 담아낸 멜론소다로, 랭보의 초록빛 꿈과 순수한 열정을 표현하였다. ‘영원’은 뮤지컬 넘버 ‘영원’의 한 장면을 담아낸 자몽에이드로, 미지의 세계를 꿈꾸던 랭보의 자유와 열정을 표현하였다. 음료 주문 시 웰컴 기프트로 <랭보> 콘셉트의 컵홀더와 투시자 연필, 그리고 랜덤 할인율이 적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여 작은 설렘과 즐거움을 더했다.

더불어 ‘살롱 드 랭보’ 카페 방문 사진과 후기를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랭보> R석 관람권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뮤지컬 <랭보>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살롱 드 랭보'가 단순한 카페 이상의 공간으로, 관객들이 뮤지컬의 깊은 감성과 랭보의 문학적 세계를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문화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살롱 드 랭보'는 오는 3월 30일(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뮤지컬과 문학이 어우러진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아르튀르 랭보를 기념하며 감성 가득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감미로운 선율과 감성적인 무대, '아르튀르 랭보'와 '폴 베를렌느'의 서정적인 시로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일 뮤지컬 <랭보>의 앵콜 공연은 오는 5월 18일까지 대학로 TOM 1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