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뱀프X헌터' 3차 프로덕션 캐스팅 공개
대학로 대표 1위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제작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글로벌 콘텐츠로 도약하고 있는 뮤지컬 <뱀프X헌터>가 신선한 활력으로 무대를 장식할 3차 프로덕션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룸넘버 13>, 뮤지컬 <그해 여름>, <해적>, <미오 프라텔로>, <난설>, <후크>, <엔딩 노트>, <난세> 및 제 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 <일로 만난 사이>, <현승일콘> 등을 제작하며 신작 뮤지컬 <두 낫 디스터브>의 개막을 앞두고 있는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상반기 야심차게 개막한 작품으로 호평을 받으며 상연 중이다.
<뱀프X헌터>는 개막 이래 베트남 하노이 “2024 Korea Travel Festa”와 “2024 문화가 있는 날 구석구석 문화배달 혜화콜링”에서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이며 한국 창작뮤지컬의 저력을 선보였다. 또한 9월 대만에서 진행된 “KOREA FLex K-관광로드쇼 in Taipei”에서의 쇼케이스 공연과 이벤트 부스, 일본 오사카 “KOREA X JAPAN TABI FESTIVAL 2024”에서의 쇼케이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현지 및 해외 관광객의 폭발적인 환호와 관심을 받았다. 더불어 공연 자막지원 사업을 통해 더욱 많은 해외 관광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리고 있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넘버와 에너지 넘치는 창작진, 뛰어난 연기력과 장악력으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뮤지컬 <완득이>로 데뷔하여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가요톱텐>, <김종욱 찾기>, <연남동 빙굴빙굴 빨래방>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준 배우 서지우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신예 배우 김혜준, 뮤지컬 <겨울나그네>, 집들이콘서트 <로기수>, 뮤지컬 <여보세요?> 등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쌓아가고 있는 배우 정아연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이번 <뱀프X헌터>를 통해 데뷔하며 배우로서의 여정을 시작하게 된 배우 최찬웅과 홍성민이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의 ‘준홍’을 선보일 예정이며,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 앙상블로 참여하며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백찬혁이 참여할 예정이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갈매기>, <라이어>, 뮤지컬 <루나틱> 등에 출연하여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전대현이 2차 프로덕션에 이어 3차 프로덕션에 합류하게 되었으며, 뮤지컬 <써니텐>, <사형수는 울었다>, <쿵짝>, <남사친여사친> 등에 출연하며 따뜻한 연기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정승환과 연극 <쉬어매드니스>, 뮤지컬 <썸데이>, <탐정케이 : 수인마을 살인 사건>에 출연하며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들을 이끈 배우 이제성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위험한 뱀파이어 ‘생제르맹’ 역에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망원동 브라더스>, <내일은 내일에게>, <그남자 그여자> 등에 출연하여 탄탄한 실력을 선보인 배우 안지후가 참여할 예정이며, 뮤지컬 <프리즌>에 출연하여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배우 이강오가 2차 프로덕션에 이어 3차 프로덕션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뮤지컬 <뤼미에르>, 낭독극 <단편소녀> 등에 출연한 배우 이원호가 참여하며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