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출처=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가 1차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데뷔 이래 모두의 공감을 자아내는 캐릭터를 그려내며 관객과 교감해 온 이제훈이 <탈주>의 규남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다시 한번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군사분계선 인근 최전방 부대에서 10년 만기 제대를 앞두고 있는 중사 규남은 미래를 선택할 수 없는 현실을 벗어나, 실패하더라도 원하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는 곳으로의 탈주를 꿈꾸는 인물이다. 꿈을 향해 사투를 벌이는 규남의 간절한 심정과 처절한 몸부림을 표현하고자 했던 이제훈은 체중 감량은 물론, 끝도 없는 달리기와 거친 수풀과 진흙 늪을 지나는 힘든 촬영도 열정으로 소화, 체력의 한계를 뛰어넘는 열연으로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고된 탈주 과정에도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내달리는 규남의 의지를 강렬하고도 단단한 눈빛으로 표현해내며 인물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할 것이다.
내일을 향해 질주하는 규남으로 분한 이제훈의 입체적인 열연이 기대되는 영화 <탈주>는 7월 3일(수) 극장 개봉한다.
[감독: 이종필 |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제작: 더램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