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창작뮤지컬<탐정케이: 수인마을전설>에새로운캐스트합류로기대감을높이고있다.

8월24일까지공연을연장하며,대학로스테디셀러공연으로자리잡은뮤지컬<탐정케이:수인마을전설>은미스터리한사건을의뢰받은탐정‘케이’가사건을파헤쳐나가는코믹추리록뮤지컬이다.미스터리한사건과베일에싸인등장인물들, 그리고그들을쫓아사건을해결하는탐정케이의매력과함께강력한록(Rock)사운드와화려한LED무대,빠른전개로100분을꽉채워,관객들이지루할틈을허용하지않는공연이라는평가를받고있다.

뮤지컬'탐정케이'는조명, 무대, 영상, 음향등소극장에서활용가능한기술을최대한동원해관객들의눈과귀가즐거운공연이다. 특히LED를활용한무대와영상, 그리고애니메이션효과를더한배경작화의활용으로화려한볼거리를제공하며작품의몰입도를높인다. 여기에록음악의강렬한사운드가더해져생생한현장감과감동을전하며, 마치록큰롤밴드의콘서트장을온듯한느낌을받게한다.

“신나게즐기다오는공연”, “코믹+추리+멜로+락흥겹게즐기고싶은분들께추천~”, “락사운드가몸을감싸는뮤지컬”, “소극장뮤지컬의진수” 등의관객들의관람후기와“소극장뮤지컬인데배우들이마이크까지들고강렬한록사운드에맞춰부르는노래가귀를사로잡는다. 어느역할하나버리지않고알차게살리면서작은무대를꽉채웠다.” 등의언론리뷰등은뮤지컬<탐정케이: 수인마을전설>이대학로스테디셀러공연으로, 꾸준히사랑받는이유를잘설명해준다.

또한, “만원의행복시리즈”, “슈퍼히어로(군,경,소방공무원대상)”, “가족” 등의다양한할인으로합리적인티켓가를제공하며, 기존의뮤지컬마니아층뿐만아니라청소년, 가족단위의관객들의관람이이어지며, 다양한관객층에서사랑받고있다.

주인공탐정케이는, 깊은숲속의‘수인마을’이라는곳에서발생한미스터리한사건을의뢰받고사건현장으로찾아간다. 어두운분위기를풍기는‘수인마을’은오래전시간이멈춘듯한곳이다. 평화롭던마을에서일어난사건의강력한용의자인‘푸욱’을쫓으면서뭔가이상함을느낀탐정케이는‘수인마을’의비밀과숨겨진음모를추적하기시작한다.

연장공연에는, 이전공연에서가장많은사랑을받았던캐스트들과새롭게참여하는캐스트들이함께2025년대학로스테디셀러뮤지컬의자리를더욱단단히다질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