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 촌뜨기들 메인 예고편. 영상 출처= Disney Plus Korea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파인: 촌뜨기들'이 디즈니+ TV쇼 부문 11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이고 있다.

'파인: 촌뜨기들'은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29일 기준, 전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트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디즈니+ 한국 콘텐트 종합(Overall) 순위 11일 연속 1위를 수성하며 굳건한 흥행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작품에 대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네이버 오픈톡' 참여 인원만 약 62만 명에 달해 화제성과 입소문에서 모두 놀라운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사건의 전환점을 맞이하는 6-7회가 지난 30일 공개됨에 따라 '파인: 촌뜨기들'의 흥행 몰이는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공개된 6-7회 스틸은 보물을 둘러싼 음모와 감정의 소용돌이가 중심이 되며, 등장인물들의 신뢰 관계가 흔들리는 결정적인 사건의 변곡점을 예고한다.
강윤성 감독은 “이야기 중반부가 넘어가면 수중으로 들어가서 보물을 캐기 위한 그림들이 나오기 시작한다. 아직 한국 작품에서 많이 공개되지 않았던 수중에서 벌어지는 상황들을 관심 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하며, 6-7회부터는 본격적인 해저 작업과 함께 인물들 사이에 얽히고설킨 욕망과 배신, 그리고 예기치 못한 변수들이 야기할 긴장감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파인: 촌뜨기들'은 6-7회는 오는 8월 6일 2개, 8월 13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