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정식의 국민의힘 강남을 박수민 후보. 사진제공=박수민 후보실
출정식의 국민의힘 강남을 박수민 후보. 사진제공=박수민 후보실

 국민의힘 강남을 박수민 후보의 출정식이 이른 새벽, 자곡사거리에서 열띤 분위기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오전 7시 30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의 시작을 알리며 박 후보의 강한 의지를 보여주는 자리였다.

출정식 현장
출정식 현장. 사진제공=박수민 후보실

출정식에는 박수민 후보와 지지자들이 모여 징벌적 부동산 세제 개편 및 교통망 확장을 포함한 과감한 공약을 내세우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김현기 서울시의장, 김형대 강남구의장, 유만희 시의원, 이호귀 구의원, 이동호 구의원, 윤석민 구의원을 포함한 지지자들은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

출정식 현장. 사진제공=박수민 후보실
출정식 현장. 사진제공=박수민 후보실

 

박 후보는 개포, 수서, 세곡, 일원 지역의 재건축을 신속히 추진하여 주거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이는 강남구민들의 삶의 질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으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를 이끌어내기에 충분한 내용이었다.

이어서 박수민 후보는 '행복한 강남, 당당한 나라, 새로운 미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강남구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한 자신의 의지를 강력히 표명했다. 후보의 이러한 메시지는 출정식에 참석한 지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선거 기간 동안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박 후보는 주요 공약으로 ▲징벌적 부동산 세제 전면 개편 ▲GTX, 위례-과천선, 수서-광주선 신속 추진 및 신규역사 설치(구룡초사거리역, 포이사거리역, 자곡역, 세곡사거리역) ▲개포·수서·세곡·일원 재건축 신속 추진 등을 내걸었다.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