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메인 포스터 ㅣ제공: ㈜콘텐츠플래닝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 메인 포스터 ㅣ제공: ㈜콘텐츠플래닝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 ㈜콘텐츠플래닝이 새로운 뮤지컬 <뱀프X헌터 : 울부짖어라! 피닉스 포포!!>(이하 <뱀프X헌터>)의 포스터와 캐스팅을 공개하며 개막 소식을 알렸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언체인>, <돌아서서 떠나라>, <룸넘버13>, 뮤지컬 <난설>, <해적>, <미오 프라텔로>, <엔딩 노트>, <난세>, <후크> 및 제1회 콘텐츠플래닝 콘서트-노댚의 보석상자 <일로 만난 사이>, <현승일콘> 등을 제작하며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공연제작사 ㈜콘텐츠플래닝이 2024년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 <뱀프X헌터>는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 생제르맹과 세상과 자신을 구원하기 위해 전략적 동맹을 맺고 움직이는 류진, 준홍, 헌식 세 사람의 운명적인 대결을 그리고 있다. 짜임새 있는 스토리,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넘버와 에너지 넘치는 창작진과 배우들의 시너지 효과로 대학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 캐스팅 / (왼쪽부터) 표혜미, 한슬, 이선주, 차윤오, 송정훈, 서형준, 김석환, 이주훈, 이선, 강동석, 정휘욱, 박상선ㅣ 제공: ㈜콘텐츠플래닝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 캐스팅 / (왼쪽부터) 표혜미, 한슬, 이선주, 차윤오, 송정훈, 서형준, 김석환, 이주훈, 이선, 강동석, 정휘욱, 박상선ㅣ 제공: ㈜콘텐츠플래닝

사격부 만년 2등, 준홍에게 운명적인 사랑을 느끼고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정의로운 뱀파이어 헌터가 되는 ‘장류진’ 역에는 뮤지컬 <한여름밤의 꿈 in love>, <킴즈>, <왓 이프>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돋보이는 발랄한 매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표혜미와 연극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금악(禁樂)>, 영화 <해피 뉴 이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해석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배우 한슬이 합류한다. 또한 뮤지컬 <ANNE>, <알로하, 나의 엄마들>, <지붕위의 바이올린>에 출연한 인상깊은 연기의 씬스틸러 배우 이선주가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만년 아싸에서 뱀파이어에 물린 후 꽃미남 뱀파이어로 새롭게 눈을 뜬 ‘김준홍’ 역에는 뮤지컬 <인사이드 미>,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 영화 <저수지로 가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은 배우 차윤오와 ‘동아뮤지컬콩쿠르’ 2020년도 은상을 수상한 배우 송정훈이 첫 뮤지컬 무대에 서며 관객들에게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화 <손길>, <슈가하이>에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서형준이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발탁되어 새롭고 신선한 작품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스승님의 원수를 갚기 위해 구마사제가 되어 뱀파이어를 쫓는 멋과 핏이 살아있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최헌식’ 역에는 뮤지컬 <싯다르타>, <더 스트레인저>에서 묵직한 연기로 극의 중심을 잡은 배우 김석환과 연극 <쉬어매드니스>, <춘천거기>, 뮤지컬 <김종욱 찾기>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극을 이끌어 주목받은 배우 이주훈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뮤지컬 <썸데이>, <미드나잇 : 앤틀러스>, <삼월의 그들>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이선이 힘을 보탤 예정이다.

영원불멸의 육체를 통해 세상을 피로 물들이려는 빨간 눈의 뱀파이어로, 왠지 모를 구수한 매력을 풍기는 ‘생제르맹’ 역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달을 품은 슈퍼맨>에서 탄탄한 실력과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배우 강동석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 THE LAST>, <6시 퇴근>과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섬세한 캐릭터 해석으로 흡입력 있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신뢰를 받는 배우 정휘욱과 뮤지컬 <종의 기원>, <22년 2개월>, 영화 <1987>에서 개성 강한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박상선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제작사 ㈜콘텐츠플래닝 관계자는 “연극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이 마음을 한데 모아 마음껏 즐기고 웃을 수 있는 오픈런 뮤지컬을 준비 중에 있다. 웃음이 필요한 시대에 관객분들이 공연을 보는 동안만큼은 걱정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만들 테니 기대해 주셔도 좋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대학로 대표 연극 1위, <쉬어매드니스> 제작진의 새로운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 뮤지컬 <뱀프X헌터> 1차 프로덕션의 공연은 2024년 4월 12일(금)부터 2024년 10월 13일(일)까지 대학로 JS아트홀에서 상연된다. 첫 티켓 오픈은 2월 29일(목)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공연에 관련된 소식은 뮤지컬 <뱀프X헌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뱀프X헌터> SNS 인스타그램 @vampxhunter_popo, 페이스북 @vampxhunterpopo)

저작권자 © 서울자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